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주문상세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※ 주문내역 조회 방법
       - 모바일: 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 조회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

       - PC: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전체보기 > 주문내역 주문번호 클릭 

  •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 

   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, 실시간 계좌이체(PC만 가능), 신용카드, 휴대폰 소액결제, 페이코, 토스, 네이버페이, 삼성페이,카카오페이가 있습니다.

    ※ 한 주문 건에 여러 결제수단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는 불가능합니다.

  • 무통장 입금 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?
  • 무통장 입금은 주문일 다음날 17시까지 입금 하실 수 있습니다. 입금 기한은 연장되지 않으며, 기한 내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.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899-8373
상담 : 오전10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848837-00-002411
은행명 : 국민은행 / 예금주 : (주)팔촌
WOLF9회원 신청하기 온라인 입점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팔촌 유료회원 신청하시면 200 만 포인트 지급합니다2019-07-18
  • (주)팔촌 대표자 : 남태욱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4길-6, (문정동.문정아이파크)
    사업자등록번호 : 168-81-0157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19-서울송파-2303
    고객센터 : 1899-8373 FAX : 02-404-8807 Email : woong1044@nate.com

    (주)팔촌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(주)팔촌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